데일리 글로벌 동향

> 보고서ㆍ간행물 > 데일리 글로벌 동향

럭셔리 브랜즈, FHI 히트 인수 …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사업 강화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8-01-25
조회수
1,241

미국 럭셔리 브랜즈(Luxury Brands)가 미국 FHI 히트(FHI Heat)를 비공개 금액에 인수


   - FHI 히트는 첨단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제품을 생산‧ 발매, 미용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뷰티 업체
   - 럭셔리 브랜즈는 이번 인수로 FHI 히트의 ‘스타일러스(Stylus)’, ‘네오 본드(Neo Bond)’, ‘데일리 뷰티(Daily Beauty)’, ‘헤어 베일(Hair Veil)’ 등 유명 브랜드와 마케팅 노하우 및 도· 소매 공급망을 그대로 확보
   - 이에 따라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사업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된 가운데, 럭셔리 브랜즈는 신제품 개발을 위한 R&D 투자를 확대하겠다고 다짐
   - FHI 히트도 럭셔리 브랜즈의 일원으로 헤어케어 혁신 및 기술 분야에서 더욱 견고한 위치를 구축하게 될 것으로 예상
   - FHI 히트의 신임 회장 겸 CEO로는 마이클 도도(Michael Dodo) 럭셔리 브랜즈 현 회장이 내정 

[Cosmetics Technology, 2018.01.02]